대한항공 공항셔틀버스 유료화 변경 안내

보도자료: 2014년 12월 6일
 
 
필라/뉴욕 JFK공항간  대한항공 공항셔틀버스 유료화 변경 안내
-내년 1월 1일이후 탑승부터 유료변경, 아시아나 셔틀 이용은 종전 그대로-
 
 
대한항공을 이용 뉴욕 JFK 공항을 경유 한국으로 여행하는 모든 이용객들의 이동수단으로 자리잡은 필라델피아-JFK 공항 무료셔틀버스 이용이 내년 1월1일(탑승일 기준) 부로 전면 유료화 된다.
 
지금까지 대한항공 항공권 소지자에 제공되었던 무료셔틀버스서비스가 내년 1월 1일이후 탑승하시는 고객에 한해 중단되면 향후 셔틀버스 예약과 동시 사전에 승차권을 구입해야 한다고 양셔틀운행사가 오늘 공식 발표하였다. 
 
셔틀버스운행사인 중앙여행사와 하나투어 셔틀관계자에 따르면 “항공사의 판매방침 변경으로 인해 부득이 유료화됨에 따라 필라지역 고객들께 본의아닌 불편을 끼쳐 드리게 되어 유감스럽다” 라며, “근간 자주 변경되어지는 항공업계 트랜드에 필라동포들의 넓으신 이해를 구한다” 했다. 
 
이어서 “항공권 구입일을 기준하여 12월 6일 이전에 구입하신 고객에 한해서는 셔틀탑승일이 1월 1일 이후라고 하더라도 전면 종전 그대로 무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릴 방침이다.” 라고 말했다.
 
이에따라 2014년 1월1일 부터는 필라지역 지정여행사를 통해 대한항공 항공권을 구입한 경우 할인된 셔틀승차권을 구입 이용할수 있게되며 지정여행사가 아닌 타지역 구입 항공권, 마일리지 보너스, 또는 첫 탑승구간이 뉴욕/인천이 아닌 항공권소지자인 경우 일반운임을 지불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셔틀버스운임 할인권판매 지정여행사에 연락을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