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마이애미에서 가족과 함께!

주말을 이용 따뜻한 남쪽나라에 가고 싶으세요?  쉽게 가기는 어렵고 또 가면 무었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시지요?  이번에는 마이애미에서 2박3일을 즐기실수 있는 간단한 안내를 드립니다.  

첫째날 여정
마이애미 여행 첫날 바닷가에 가는것보다 신나는 일이 있을까요? 사우스비치(South Beach)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가고 싶어하는 명소입니다. 이곳에서 역사적인Art Deco 건축물과 마이애미의 유명한 밤문화를 즐겨보세요. 또한 루무스 파크 비치(Lummus Park Beach)에서 롤러브레이드를 렌트하여 바닷가를 거닐수도 있습니다. 조금 한적한 곳을 찾으시거나 아이를 동반하신다면 워터파크가 있는 서프사이드(Surfside) 로 가보세요. 그리고 약간의 노출이 괜찮으시다면, 홀오버파크(Haulover Park’s)의 누드비치로 가시면 일광욕과 더불어 멋진 바디선탠을 완성하실수 있습니다.
 
둘째날
전날 밤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내셨는지에 따라 둘째 날 그저 해안가에 누워 하루를 보내고 싶어하실수도, 마이애미 곳곳을 더욱 만끽하고 싶어하실 수도 있습니다. 와인우드월에 가시면 인상적인 길거리 예술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이 실외박물관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길거리 예술가들의 벽화가 특징적입니다.  까에오초 길은 여러분을 명성있는 쿠바니안과 라틴 예술의 갤러리로 인도해 줄것입니다. 맥시모 고메즈 파크를 꼭 들러보세요. 이곳에서는 도미노게임을 즐기며 은퇴한 지역 주민들과 시가를 함께 피우기도 한답니다. 시가를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세요? 카에오초길은 어느 샵에서나 시가를 시연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밤부터 꼭두새벽까지 쿠바 특유의 음악울 즐기실수 있습니다.
 
셋째날
집으로 돌아가는 비행기에 탑승하시기 전, 직접 날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그동안 늘 스카이다이빙을 시도해보시고 싶으셨지만 비행기 밖으로 점프하시는것이 두려우셨다면, 이제 실내 아이플라이에서 낙하산 없이 즐겨보세요! 바람터널이 여러분을 둥둥 뜨게하여 바람을 가르는 느낌을 만끽할수 있게 해드립니다. 전문강사가 모든 단계를 미리 안내하고 도와드립니다. 이후 여러분이 직접 배워서 하실수 있는 연출된 공중곡예 에어쇼를 관람하실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마이애미에서 하실수 있는것은 무궁무진합니다. 여러분에게 가장 효율적인 스케줄을 조정하여 계획해보세요. 마이애미는 세계적으로 최고로 꼽히는 행선지중에 하나입니다. 주말에 그곳으로 향하는 비행기안에 작은 창문을 통해 무엇이 마이애미인지 느끼실수 있습니다. 멋진 해변의 삶을 잠시나마 즐겨보시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