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트해 4개국 Gate1Travel


  • 가격: $2129 + Airfare
  • 최소출발인원: 12명
  • 출발일:
  • Last updated on February 12, 2018
Book Now Print
여러 이메일 입력 시 쉼표(,)로 구분하세요. (eg. email1@address.com, email2@address.com)
예약하기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 Itinerary

10월5일(금) 뉴욕
뉴욕 JFK 공항에서 항공기를 타고 에스토니아 탈린 공항으로 향합니다.

10월6일(토) 탈린(에스토니아)
레나트 메리 탈린 공항에 도착하고 나서 호텔로 향하게 됩니다. 호텔에 여장을 푼후 남은 시간동안은 자유시간을 갖게 됩니다. 저녁시간에는 환영 만찬이 준비되어 있고 투어 가이드로 부터 이번 여행에 관한 오리엔테이션을 받고 휴식을 취합니다.
호텔: Park Inn by Radisson Meriton Tallinn or sim.
석식

10월7일(일) 탈린
오늘은 세계에서 가장 매혹적인 도시라는 별명이 있는 탈린 시내 투어를 하게 됩니다.  14세기 교회 첨탑 아래 자갈길이 놓여진 세계 문화유산 도시를 경험하게 됩니다. 발트해 최북단에 위치한 탈린은 과거 수세기동안 주변의 강력한 국가들로 부터 지켜낸 항구 도시이다. 탈린에서 첫번째로 방문할 곳은 러시아 제국 시절에 표트르대제가 지은 라드리오르그 궁전 (Kadriorg Palace) 입니다. 화려한 로얄 가든 (Royal Gardens)을 볼수 있으며 표트르대제가 방문했을때마다 들린 개인 오두막에서 탈린의 역사를 볼 수 있습니다. 7만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연장인 송 페스티벌 그라운드 (Song Festival)를 보시고Pirita 강변을 따라 15 세기 성 브리짓 수도원 (St. Bridget 's Convent)의 유적지를 향해 가시게 됩니다. 탈린 시가지는 고지대와 저지대로 나뉘는데 이번에는 고지대로 가게 됩니다. 탈린 고지대 전체를 톰페아라고 부르며 톰페아 언덕에서 가장 중요한 건물인 톰페아 성 (Toompea Castle)이 위치합니다. 바로크 식으로 지은 분홍색 건물인 톰페아 성과 고딕식의 타운 홀을 관람하게 됩니다. 그 다음 남쪽에 위치한 17세기 모스크바 교회 스타일로 건축된 양파 모양의 둥근 지붕인 알렉산드르 네브시키(Alexander Nevsky Russian Orthodox Cathedral) 정교회를 방문하게 됩니다. 그 후 나머지 일정은 탈린의 시장을 방문하시거나 올드 시티 내의 사랑스러운 카페나 상점을 둘러보시면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여행 맴버와 같이 저녁 식사를 하고 휴식을 취합니다.
호텔: Park Inn by Radisson Meriton Tallinn or sim.
조식, 석식

10월8일(월) 리가(라트비아)
조식 후 다우가바 강 (Daugava River) 어귀에 자리 잡고 있는발틱의 리틀 파리라고 불리는 라트비아의 수도 리가를 향해 출발합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매력적인 도시 리가에 도착 후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좁은 중세거리, 고딕 양식과 바로크 양식의 교회, 19세기 건물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시장 중 하나인 중앙시장을 방문하세요. 발트해에서 제배된 신선한 농산물, 훈제 생선, 수제 기념품등 많은 상품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다른 맴버들과 같이 저녁 식사를 하며 좋았던 기억들을 공유해 보세요.
호텔: Radisson Blu Hotel Latvia or sim.
조식, 석식

10월9일(화) 리가
오늘은 리가 시내를 관광하게 됩니다. 로마네스크, 고딕, 르네상스, 바로크 와 신고전주의 양식을 따르는 아름다운 건축물들을 보게 될것입니다. 1440년대로 돌아가 볼 수 있는 리가 성 (Riga Castle), 세인트 제이콥스 성당 (St. Jacobs Cathedral),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중 하나이고 발트해 연안 국가의 중세 건출물중 가장 오래되고 가장 중요한 기념물인 성 베드로 성당 (St. Peter's Church)을 관람하게 됩니다. 구시가지 초입에 있는 자유의 동상 (Freedom Monument)을 보게 될 것 입니다. 1918년부터 1920년까지 일어난 라트비아 독립전쟁에서 숨진 군인들을 추모하고 있고 여신상 손에 들려있는 3개의 별은 라트비아의 지역을 상징한다. 그 후 나머지 시간은 자유시간을 갖게 됩니다. 호텔로 돌아와 휴식을 갖습니다. 옵션: 18세기 농장 생활을 묘사한 민족박물관 ($41)
호텔:  Radisson Blu Hotel Latvia or sim.
조식

10월10일(수) 빌뉴스(리투아니아)
조식 후 리가를 떠나 발트해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인 리투아니아의 수도 빌뉴스를 향해 출발합니다. 버스 창을 통해 초록빛 시골의 아름다움이 눈 앞에 파노라마처럼 펼쳐질 것 입니다. 빌뉴스 도착 후 호텔 체크인을 합니다. 그 후 자유시간을 갖게 됩니다. 호텔로 돌아와 저녁 식사 후 휴식을 갖습니다. 옵션: KGB 박물관 ($29)
호텔: Hotel Novotel Vilnius or sim.
조식, 석식

10월11일(목) 빌뉴스
조식 후 활발한 대학 도시이자 동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올드 타운을 가지고 있는 빌뉴스 관광을 시작 합니다. 고딕, 르네상스, 바로크 식 및 신고전주의 풍의 도시 건축물들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조각 장식과 고딕 건축물의 훌륭한 예인 성 안나 교회 (St. Anna 's Church)를 보게 되고 바로크 양식의 성 베드로 성당 (St. Peter)과 성 바울 성당(St. Paul)을 방문하게 됩니다.  빌뉴스 대학교 (Vilnius University), 게디미나스 타워 (Gediminas Tower), 빌뉴스성 (Vilnius Castle)을 관람합니다. 기이한 상점들과 함께 매력적인 마을을 돌아 다니며 현지 카페에서 점심을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자유시간을 갖고 호텔로 돌아와 휴식을 취합니다. 옵션: 트라카이 성 (Trakai Castle) ($47)
호텔: Hotel Novotel Vilnius or sim.
조식

10월12일(금) 바르샤바 (폴란드)
조식 후 빌뉴스를 출발해서 폴란드로 향합니다. 가는 도중에 점심식사를 하고 폴란드의 가장 큰 도시이자 수도, 문화의 중심지인 바르샤바에 도착합니다.  남은 시간은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호텔로 돌아와 여러 사람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할 것입니다.
호텔: Radisson Blu Centrum Hotel or sim.
조식, 중식, 석식

10월13일(토) 바르샤바
조식 후 이 도시의 보석 중 하나인 라지엔키 공원 (Lazienki Park)을 들리는 것으로부터 오늘 여행이 시작됩니다. 서쪽 바르샤바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난 낭만주의 시대의 유명한 폴란드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인 프레드릭 쇼팽 (Frederic Chopin) 청동 기념비 앞에서 사진을 찍어 보세요.  로얄 국도를 따라 게토의 역사적 주거지를 보며 바르샤바 봉기를 기념하는 기념관을 보게 됩니다. 시장 광장의 자갈길과 올드 타운을 걸으며 현지인들의 생활을 볼수 있습니다. 세인트 존 대성당 (Cathedral of St. John)을 방문하고 2차 세계대전에 파괴된 후 복원된 왕의 저택 (Royal Castle) 보게 될 것입니다.  나머지 시간은 자유시간으로 보내게 됩니다. 옵션: 쇼팽 콘서트 ($63), 빌라노우 궁전 (Wilanow Palace) ($47)
호텔: Radisson Blu Centrum Hotel or sim.
조식

10월14일(일) 바르샤바, 뉴욕
조식 후 바르샤바 쇼팽 국제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체크인수속후 항공기 출발하여 뉴욕 JFK 공항에 도착합니다. 도착 후 모든일정을 종료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조식

▶ Departure date and info

+ 관광일정 2018년 10월 5일 (금) - 10월 14일 (일) 9박 10일
+ 행사가격 $2,129.00 /person (항공권 별도)




- 호텔(2인 1실)
- 리무진 버스
- 14번의 식사 (조식 8번, 중식 1번, 석식 5번)
- 일정상 입장권
- 전문 현지 가이드




- 항공권
- 공동경비 
- 여행자보험
- WATER 및 음료, 기타 개인소요비용
- 가이드/드라이버 서비스피
Optional Tours

 


- 전코스 세금 포함 가격입니다.
- 일정은 항공 및 현지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수 있습니다.
-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부상 및 분실에 대해서는 관례에 따라 면책됨을 알려 드립니다.
- 준비물 : 6개월 유효기간이 남은여권, 영주권(영주권자), 우산, 방수잠바, 상비약, 카메라등
- 항공료는 전액 환불되지 않음
- 본 상품 소개에는 오탈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About this tour

서유럽에는 베네룩스 3국이 있다면 북유럽에는 발트3국이 있습니다. 발트해 동쪽의 나라를 지칭하는 발트 3국.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가 발트3국에 해당하는 나라입니다. 2차 세계대전 이후 반세기동안 구소련의 지배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역사적으로는 스웨덴, 러시아, 폴란드, 독일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문화, 지리적으로는 북유럽에 속합니다.

이번 여행에서 중세시대 건물과 거리의 모습을 보존하고 있는 에스토니아, 화려한 바로크 양식을 볼수 있는 라트비아, 온통 붉은 벽돌로 지어진 건물들이 가득한 리투아니아 수도 빌뉴스의 구시가지 이렇게 발트3국을 눈과 귀로 직접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에 영화 <피아니스트>의 배경지로 유명한 폴란드 수도 바르샤바까지 여행을 하시게 됩니다.

본 안내서를 자세히 읽어보시고 궁금하신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을 하여 주십시요. 성의껏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발트해 4개국 Gate1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