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핵심 아드리아海의 보석 & 독일서남부 - 7박8일


  • 가격: $2780
  • 최소출발인원: 28명
  • 출발일: 2019-03-28,
  • Last updated 22 hours, 47 minutes ago
Book Now Print
여러 이메일 입력 시 쉼표(,)로 구분하세요. (eg. email1@address.com, email2@address.com)
예약하기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 Itinerary

제1일 3/28(목) 필라델피아
오늘은 출발하는 날, 필라하나투어 주차장앞에 집결하신후 필라공항으로 출발합니다. 공항도착하신후 출국수속을 마친후 항공기 출발합니다.  // 독일 프랑크푸르트 향발
석:기내식

제2일 3/29일(금)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블레드
독일 프랑크푸르트공항에 도착후 크로아티아항공편으로 환승 자그레브로 향발.  자그레브 도착하신후 한인가이드의 영접을 받으신후 1천년 역사의 도시 자그래브관광을 시작합니다.   오늘날 이곳 크로아티아의 수도는 마치 각기 다른모습을 가진 여러개의 도시의 모습을 연출합니다.  고딕과 바로크양식의 건축물이 가득한 북쪽지역, 성수도원과 궁전등 중세건축불이 곳곳에 고풍스런 분위기를 풍기는 하부도시, 그리고 현대식 모던한 건축물과 쇼핑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는 신도시로 구분할수가 있습니다.  방문하실 주요명소는 반젤라치크광장, 자그레브대성당, 돌락마켓시장, 성마르코성당, 그리고 우스피나챠 케이블카 탑승등입니다.  이후 블레드호수로 이동하여 첫날을 마감하며 석식후 휴식을 취합니다.
[OU 417Y 29MAR FRAZAG 1005A 1130A]
조:기내식, 중:현지식, 석:호텔식
 
제3일 3/30(토) 블레드, 포스토이나, 플리트비체
오늘은 둘째날, 호텔조식후 슬로베니아의 명소, 에레랄드빛 호수가 아름다움을 뽐내며 상쾌한 공기를 선사하는 이곳 블레드지역을 관광합니다.  여기서는 호수면에서 100M 높이의 절벽에 있는 블레드성내부를 관람하신후 약간의 휴식과 함께 아름다운 블레드 호수를 감상합니다.  이후 호수유람선 탑승을 하셔서 성모마리아 승천성당이라고 불리우는 작고 예쁜교회가 위치한 섬을 현지 슬로베니아인의 호수 나룻배로 다녀오시게 됩니다.  성당까지 연결된 99개의 계단은 신랑이 신부를 안고 올라가면 행복한 삶을 살수있다는 전설에 한번쯤(?)의 욕심이 생기게 될것입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종유석 천연동굴 포스토니아로 이동 (약 1시간)하여 이 경이적인 자연미술관인 포스토이나 동굴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휴먼피시와 1만명 수용이 가능한 음악홀, 지하의 SAVA 강 등) 을 꼬마기차를 탑승하여 관람합니다.  이후 플리트비체로 이동 (약 2:30분 소요)하여 호텔 도착 후 석식 및 호텔 투숙합니다.
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호텔식
 
제4일 3/31(일) 플리트비체, 프리모스텐, 트로기르, 스플릿
호텔조식후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중호수라 불리는 플리트비체를 투어합니다.  크로아티아를 연상하면 늘 보여지는 이곳은 본래 하나였던 강이 오랜세월동안 석회암 지대를 흐르는 동안 쌓인 침전물로 인한 자연 댐이 만들어져 16개의 호수가 이루어졌고 그 댐을 넘친 물이 높게는 80미터등 크고작은 폭포를 이룬 멋진 자연풍경을 만들어 보여지는 곳입니다.  여기에 석회암 침전물은 호수물색을 에메럴드 빛으로 물들여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이곳의 아쉬움을 뒤로한테 이제 아드리아해의 꽃이라 불리는 작고 조용한 어촌마을 프리모스텐을 이동합니다.  이곳은 바다로 돌출되어있는 2개의 반도지형이 특징인데 멀리서 다가가면 마치 높은파도게 밀려 물에 잠길것처럼 묘한 풍경을 보여드립니다.  이곳마을의 중심부에 위치한 성죠지성당까지 도보로 이동하시면서 언덕아래로 내려다보이는 마을모습과 해안가의 아늑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후 잠깐의 자유시간을 드려 프리모스텐 해안가의 카페에서 차한잔의 여유속에 이번여행의 추억을 만드십시요. 이후 오늘의 마지막 방문지인 트로기로 이동 (40분소요) 합니다.   트로기에서는 유네스코지정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트로기르 구시가지 사이로 떠있는 치오보섬, 카메를렝고성, 성로렌스 대성당, 마켓광장등을 둘러보시게 되며, 이후 트로기르의 해안 산책로를 따라 약간의 자유시간을 드립니다.  이로서 오늘일정은 모두 마치고 중부 달마시안의 스플릿으로 이동 (40분 소요) 하여 석식을 하신후 호텔투숙합니다.
조:호텔식, 중:현지식, (코츠약송어요리), 석:호텔식
 
제5일 4/01(월) 스플릿
오늘 투어하실지역은 황제가 사랑했던 작은 해안도시 스플릿입니다.  호텔조식후 유네스코 지정이면서 로마 유적 가운데 보존 상태가 가장 뛰어난 디오클레시안 궁전 (지하무덤 및 내부)을 투어합니다.  디오클라티아누스는 기독교인을 가장 심하게 박해했던 황제로 명성을 떨치나 정치적으로는 당시 잦았던 국내 분쟁을 통일시켜 로마가 가장 강성했던 시대를 일군 황제입니다. 또한 제국의 방위를 위하고 쇠퇴를 막아보려 2명의 정제와 2명의 부제로 이룬 사두정치체제를 창안하여 12년간 통치했던 로마의 휼륭한 황제이었습니다.  바로 이곳이 그가 평화롭게 정제의 자리에서 물러나 313년 사망할때까지 8년간 머문곳입니다.  그후 이궁전은 각 시대를 거치면서 성당, 회당, 부족마을센터, 박물관등 여러형태로 이지역의 역사속에 존재를 이어갔고 1979년에는 유네스코가 이궁전을 포함 전 구시가지를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하여 지금에 이릅니다.  재미난것은 이 궁전내 수백년전부터 거주했던 거주지들은 물론 지금시대의 유명 명품점이나 은행등이 당시에 지어졌던 궁전을 리모델링하여 과거와 현재가 합쳐진 형태의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실곳은 성, 도미니우스 성당, 그레고리 닌 동상, 리바 거리등이며 이도시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볼수있는 마리안언덕에서 한폭의 그림같은 경치와 함께 사진을 찍어보십시요.  특이 이곳은 한국에서 방영한 드라마 꽃보다누나의 촬영배경지로 유명합니다.  마리안언덕을 투어한후 오후에 주어진 약간의 자유시간에 여유로운 한때를 보냅니다.
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호텔식
 
제6일 4/02(화) 모스타르, 드브로브닉크
호텔조식후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국경을 지나 디나릭알프스의 산과 계곡을 넘어 전쟁의 상처가 아직 아물지 않고있는 모스타르로 이동 (2시간소요)합니다.  이곳은 오스만터키에 의해서 6백년간 통치역사를 간직한곳으로 지금도 터키의 작은 마을을 방문하고 있는것처럼 착각할수 있을것입니다.  모스타르가 가장 자랑하는 네레트바 강을 연결하는 모스타르다리는 유고내전때 파괴되었지만 재건되어 옛모습을 그대로 볼수가 있습니다.  중식메뉴는 현지특별식인 보스니아 캐밥입니다.  중식후 이번여행의 하이라이트, 발칸의 진주라 불리우는 드브로브닉크로 이동합니다.  드브로브닉크에 도착하신후 간단한 성내투어후 자유시간을 드릴것입니다.  내일의 일정을 기대하며 이곳의 아기자기한 모습을 즐겨보십시요.  오늘 묶으실호텔은 드브로브니크에서 최고라 일겉는 힐튼임페리얼 호텔입니다.  성내에서 2블럭 떨어진곳으로 이도시 중심에 위치하여 자유시간을 마음껏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호텔식
 
제7일 4/03(수) 두브로브닉
오늘은 이번투어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는 아드리아해의 진주라 불리는 두브로브니크에서 오전을 보내게됩니다.  오늘 투어하실곳은 두브로브닉 시내관광.  14~16세기에 걸쳐 만들어진 구시가지 광장 입구의 필레문, 수도원장의 관저였던 렉터궁, 돔 모양의 온파리온 분수,  14세기에 건설된 바로크 양식의 프란체스코 수도원, 구시가지 서쪽에서 동족으로 이어져 대리석이 깔린 2M 의 플리 대로, 세르비아 정교회, 스폰자 궁과 시계탑 등입니다.  중식은 스루지산 전망대에서 두브로브닉 시내를 한눈에 보실수 있는 최고의 경치를 감상하며 멋진 식사를 합니다.  이후 몬테네그로의 코토르로 이동 (약 3시간소요) 합니다.  코토르는 이스탄불의 소피아성을 건축한 유스티아누스때 건립된 요새도시입니다.  국경을 통과하여 이동하다보면 천연해자인 쉬쿠르다(Škurda) 강을 건너게 되며 도시 뒤로 로브첸 산의 산록을 따라 해발 265m의 산 지오반니(San Giovanni) 성의 매력을 감상합니다.  또한  트리푼 광장에 있는 성트리푼 성당, 크람파나 샘등을 투어하시면서, 저만치 성루까 광장에서 들려오는 음악소리와 함께 여행의 피로를 잠시 풀수있습니다.  코토르투어 종료후 드브로브니크로 귀환하셔서 석식후 호텔체크인하신후 이번여행을 뒤돌아 보십시요. 
조:호텔식, 중:현지식 (해물리조또), 석:호텔식
 
제8일 4/04(목) 두브로브닉, 프랑크푸르트
이제 모든일정을 마치고 그리운 집으로 향합니다.  이른 호텔조식후 공항으로 이동하여 출국수속후 크로아티아항공편으로 독일 프랑크푸르트공항을 경유 필라델피아에 오후 4시에 도착합니다. 도착하신후 저희 하나투어 전용차량편으로 하나투어 주차장에 도착하신후 해산합니다.  뜻깊은 여정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호텔식


▶ Departure date and info

다양한 문화가 존재하는 발칸 반도 4개국의 신비스롭고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크로아티아의 그동안 숨겨져 있던 절경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포함사항 : 필라공항버스, 항공권, 전문한인가이드, 일정표에 표기된 입장권, 전일정식사, 4~5성급호텔, 세금, 항공유류할증료등
불포함사항 : 공동경비 $240.00 + 개인용돈, 투어중 생수또는 음료수등 개인비용.
항공일정 : 루프트한자항공 & 크로아티아항공 
 1  LH  427Y  28-Mar  PHLFRA  1740P  0740A
 2 OU 417Y 29-Mar FRAZAG 1005A 1130A
 3 OU 418Y 04-Apr DBVFRA 0725A 0930A
 4 LH 426Y 04-Apr FRAPHL 1310P 1600P

■ 발칸 일주 - 품격 높은 일정 특전
♠ 엄선된 4-5성급 일급 호텔 사용 
♠ 지역별 특식 제공 - 슬로베니아 송어 요리, 크로아티아 씨푸드 리조또, 스루지언덕 파노라마식당

♠ 크로아티아 & 발칸
* 유네스코 지정 세계 자연 유산지인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내부입장)
* 달마시안 최대 연안도시 스플릿의 로마황제 별궁인 디오클레시안 궁전 관람
* 아드리아 해안의 보석 두브로브니크 성곽위에서 구시가지 관광
* 두브로브닉 성벽,스르지산케이블카 & 특식

비자신청 : 이번여행하시는 발칸과 독일은 한국과 미국시민권자에 무비자 관광을 허용합니다.  따라서 입국비자는 불필요합니다.

▶ About this tour

본일정은 바쁘신분들을 위한 발칸4개국 핵심만을 선별하여 행사를 진행합니다.  전일정 고급식사와 호텔, 그리고 전문가이드가 함께하는 이번행사를 놓치지 마십시요.  
  • [HT]핵심 아드리아海의 보석 & 독일서남부 - 7박8일





위치정보


View Larger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