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하셨던 놀라운 세상을 만나십시요.
역사학자 토인비는 터키를 '인류 문명의 거대한 박물관'이라 칭했습니다. 오랜 세월을 버티며 세월에 풍화된 기암들과 종교 박해의 피신처로 알려진 동굴 교회들, 그리고 로마시대 온천 휴양지인 '파묵깔레'를 보시면 터키가 가진 역사의 흔적들에 방대함을 느끼실것입니다.
터키의 진면목을 느끼실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에게해와 마주선 해변 최고인기 휴양지인 '쿠사다시' 를 포함하고 있으며 장시간 버스이동을 항공편으로 대체하여 고객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상품입니다. 수많은 인류의 수많은 문명중 아시아와 유럽의 두 가지 문화가 혼재하는 곳 터키!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오스만 제국에 이르는 역사 유산과 문명을 가진 나라 터키 일주를 저희 하나투어가 편안한 스케줄로 최상급의 럭셔리일정으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특히 이번일정은 그리스의 피레우스항구부터서 고린도까지 과거의 신화와 어울려지는 현재의 아테네를 체험하실수가 있으며 유네스코가 지정한 또하나의 역사적인 지역 고린도를 방문하게 됩니다. 이곳은 사도 바울이 2차여행시 1년 6개월 동안 전도했던 곳이기도 하지요.
또한 저희 하나투어만이 기획할수 있는 "지중해의 보석" 또는 "그랑불루"라고도 표현되는 지중해에서 가장 아름다운섬 산토리니을 방문합니다. 역사속 성서지역을 방문하신후 맛보실수있는 또하나의 하나님의 거대한 창조물을 마음껏 감미하실수가 있습니다. 기원존 존재했다가 원일을 알수 없는 이유로 지구상에서 영원히 사라져버렸다는 신비의섬, 그 아틀란티스, 그 아틀란티스가 지금의 산토리니라고 그리스 사람들은 말합니다. 신화로 존해했던 섬이 현실의 세계에서는 말로서는 형용할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우리에게 환상적인 자태를 뽐낸지요. 이곳에 가시면 가슴이 절로 흔들리며 잊을수 없는 장르를 선물로 받으실것입니다.
아무도 흉내낼수 없는 저희 하나투어가 기획한 잊을수 없는 최고의 터키/그리스 여행에 오십시요.
다시한번 환영합니다.
Welcome to the History of Byzantines and the Grande Blue Santorini... !!
이 여행 가고싶으세요? 지금 문의해주세요!